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Blog Article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더위가 나가기 무섭고 땀나고 찝찝하고 여러방면으로 아주 귀찮은게

얼마든지 하실 수 있는 방법은 많기 때문에 희망을 가지고 문의를 주시면 저희가 가능한 방법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체가 된다면 대행사에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 이자까지 납부를 이행하셔야 한다는 점도 필히 인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사용 중인 핸드폰 에스케이, 케이티, 엘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알뜰폰 어떤 휴대전화든 가능합니다.

결제 대행사 한도, 결제 사이트 한도, 통신사 한도, 통신사 회선에 따라 개개인의 상황은 모두 틀리기 때문에 맞춤 소액결제정책미납 방식으로 소액결제현금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티켓온라인 상담원의 응대에 정직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윗 내용으로도 다날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해결을 하지 못했다면 정책티켓을 이용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문구이므로, 본인이 통신사 어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를 조회하시고

핸드폰 요금에 합산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신용카드와는 다르게 한도가 낮다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두어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Report this page